본문 바로가기

경인 아라뱃길 안개협곡 주차장 토스트 트럭, 봉Cafe 방문 후기

일속 발행일 : 2023-04-01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인 아라뱃길을 지나가다가 안개협곡 근처에 있는 토스트 트럭이 보여 토스트와 아메리카노를 먹고 적는 후기 글입니다! 요즘은 지나가다가 토스트 트럭을 보는 일이 귀한데 아라뱃길에서 토스트도 먹고 산책도 하면 좋을 듯하여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토스트 트럭
토스트 트럭

 

1. 토스트 트럭 정보

(1) 위치

네이버에 안개협곡공원주차장1 또는 계양구 둑실동 63-3을 입력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2) 운영시간

따로 운영시간이 적혀있지 않아서 운영하시는 아주머니께 여쭤보니 주말, 공휴일 09:00 ~ 18:00 정도로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3) 메뉴

트럭 안에 커피머신이 있어서 각종 커피음료와 토스트를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호떡도 있는데 1개에 2,000원에 팔고 있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4) 주변 풍경

트럭이 주차장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으로 걷거나 자전거 타기 좋게 길이 쭉 이어집니다!

또한 벚꽃이 피기 시작해서 꽃구경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주변 풍경주변 풍경
주변 풍경

 

토스트는 아래 사진과 같이 테이블과 햇빛을 가려주는 천막이 있어서 앉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테이블
테이블

 

2. 음식사진 & 맛

(1) 토스트

햄치즈토스트(왼쪽), 야채토스트(오른쪽)의 모습입니다!

트럭에서 파는 토스트를 여러 번 먹어보았는데 이곳은 흐물거리는 토스트가 아니라 빵을 엄청 바삭하게 구워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토스트
토스트

 

햄치즈 토스트 안을 보면 양상추에 캐첩이 들어가 있고, 햄, 치즈, 계란이 순서대로 있습니다!

여러분이 아는 그 맛이지만 빵의 바삭함과 조화가 좋습니다!

 

 

(2)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고, 고소함이 느껴지며 조금 진한 맛입니다!

(투썸정도 느낌의 진함입니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3. 후기

오랜만에 트럭에서 파는 토스트를 먹어보았는데 날씨가 좋아서인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라뱃길의 벚꽃과 한적함이 주는 여유로움, 따스로운 햇빛이 더해져서 여느 카페보다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여러분도 아라뱃길을 다니신다면 지나가다가 토스트를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주말과 공휴일만 운영하신다고 하니 평일에 방문하셔서 헛걸음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